Thursday 23 April 2009

Kiss - 여자이니까

도대체 알 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땐 언제고 다주니 이젠 떠난데
이런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널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걸 쉽게 다주면 금방 실증 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 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 먹어 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널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오늘 우린 헤어졌어
부디 행복하라고??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너두 다른 남자랑 똑같애
날 사랑한다 말할땐 언제고
솔직히 나 니가 잘 되는거 싫어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행복하게 잘 살면 어떡해??
그러다 날 정말 잊어버리면 어떡해??
난 이렇게 힘든데 힘들어 죽겠는데
아직도 널 사랑하는데..."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다 할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

한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Kiss - 여자이니까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