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0 October 2010

BoA - Copy & Paste



설레임이 날 지배해 어지러운 머리 속 헤집고 들어와
소녀가 왕자님을 만나듯 하, 꿈같은 스토리지
번쩍이는 저 뜨거운 플래쉬 라이트 모두 내게 목말라 손을 내밀 때
지나치지 못하고 니 눈빛에 잡힌 나

Hello mister Perfect 나를 만난거야 이제부터 진짜 Super Star로 변신해
흐르는 핏속에 스며드는 멜로디 완벽한 너로 다시 태어나게

B.o.A, D.N.A. 이유있는 자부심
It's all right.... yeah, that's right.꿈꾸던 그 fantasy
새롭게 빛나는 저 파란 별이 되는 법
내가 가진 모든것 너에게만 다 copy and paste

보고 듣고 다 안다고 믿지마 먼저 일어난 새는 조금 외로운걸
영화보다 더한 사건들도 매일 진짜로 일어나
내 주위 친구들보다 먼저 어른이 되야 하지만
누구보다 어린걸 나중에야 알게 돼

믿지 우리는 MATCH 이끌림 그 이유 마치 Puzzle 처럼 완벽히 딱 맞을 걸
기쁨도 슬픔도
이 리듬처럼 말야 넌 또 하나의 나 막지못해

B.o.A, D.N.A. 너로인한 자부심
다 copy 날 copy 사랑이란 메세지.
언제나 조금더 따뜻하게 바라봐준 너
내가 가진 모든것 너에게만 다 copy and paste

(이미이미) 그렇게 믿고 있었지
(cosmic cosmic) 온 우주가 나를 따라 돈다고
(이제부터) 이제부터 그대가 나의
(태양이 되겠니) 태양이 되어 주겠니
너를 따라 돌테니, 나를 비춰 주겠니

B.o.A, D.N.A. 이유있는 자부심
It's all right... yeah, that's right 꿈꾸던 그 fantasy
새롭게 빛나는 저 파란 별이 되는 법
내가 가진 모든것 너에게만 다 copy and paste





BoA
COPY & PASTE
HURRICANE VENUS
SM ENTERTAINMENT KOREA, 2010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