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6 October 2010

Super Junior - Don't Don



이대로 끝이면, 시회가 없다면
모두가 틀렸다고 말하고 있어
코메디 같은 세상에 웃지
못할 사람들 넌더리가 나

돈!돈! 모든게 돈 세상
원 안에 갇힌 너 What is your mind?
(You outta control, What is your mind?)
제발 주위를 돌아봐 절망의 눈및이 보이잖아
(Stop banging my head, my eyes gone red)

점점 멀어지는걸 그대로 충분한 세상
이미 가진걸로 다 기쁜세상
꿈꾸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떠나버려도 변하지않네

The world is mine 내가 이세계의 법이야
그들이 행복하기만을 기다렸을때
어느 누구보다 먼저 기회를 잡은것일뿐
약자를 위한 배려따윈 절대없어

나의 불꽃을 다 태워서라도 포기할 수 없어
저들의 것이 아닌 우리 아이들의 세상을 위해서라면

그래도 너무 원망하지마 내가 아냐
세상이 널 그렇게 만든거야
내가 원했던건 나는 모두 가져 세상이 나를 외면하여도
눈과 귀를 막고 어지럽게 만들어버릴 적당한 머리와 돈이 조금 필요할뿐

나의 불꽃을 다 태워서라도 지켜주고 싶어
환돈의 시대끈에 살아가야 할 내 아이를 위해서라면

돈!돈! 모든게 돈 세상
원 안에 갇힌 너 What is your mind
(You outta control, what is your mind?)
제발 주위를 돌아봐 절망의 눈및이 보이잖아
(Stop banging my head, my eyes gone red)

Don't Don't 이젠 그만좀 해 위선의 가면도 벗어버려
벗어버려! 니가식의 가면도
모두 기다리고 있어 마지막 바램도 버리지 마
던저버려! 니 그 가식의 가면도

SUPER JUNIOR!!!





SUPER JUNIOR
DON'T DON
DON'T DON
SM ENTERTAINMENT KOREA, 2007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