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July 2010

BoA - My Name



너무 가까운 (느낌만을 원했던 건지,)
알잖아 , 내가 원하는 것!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른 나,
어쩜 너라면 날 바꿀 수 있어.

Oh, 감춰왔던 날 말하자면,
(U Feel Like, 아마 놀랄꺼야)

지금 내 모습은 단지 어제 같은 모습대로 충분한지,
내가 아닌 다른 얼굴 갇힌 거라면 불러줄래? My name !!

Don't wanna fake it!
너를 알게 된 후 매일 기다린 Phone call ~
I got to make it!
어느새 알게 했어.

매일 같은 식, 또 아직 먼 듯한 내일. Ahh..
그렇다면 take it! 아주 조금만큼 뭐든 되고픈 현실.
너를 알게 된 후 매일 달라진 Fine Days ~

의심 갖진 마, (조금만 더 나를 알아봐,)
좋잖아? 날 닮아가는 것.

Oh, 나를 찾는 네 눈 속에서,
(I Feel Like, 다시 가질 거야.)

흐린 불빛 속에 몸속 가득 넘쳐나는 새로운 속삭임.
바로 지금부터 모두 시작된다면 불러 줄래? My name ~

Don't wanna fake it!
내가 느낀 대로 너를 가지고 싶어
I got to make it!
어설픈 어느 순간..

빠져버렸어, 이미 난 멈출 수 없어, Ahh..
그렇다면 take it! 보고싶은 만큼 항상 내 곁에 있어.

너를 알게 된 후 매일 기다린 phone call ~
내가 느낀 대로 너를 가지고 싶어.
(With me!!)

Don't wanna fake it!
너를 알게 된 후 매일 기다린 Phone call ~
I got to make it!
어느새 알게 했어.

매일 같은 식, 또 아직 먼 듯한 내일, ahh..
그렇다면 take it! 아주 조금만큼 뭐든 되고픈 현실.

Don't wanna fake it!
내가 느낀 대로 너를 가지고 싶어.
I got to make it!
어설픈 어느 순간..

빠져버렸어, 이미 난 멈출 수 없어, Ahh.
그렇다면 take it! 보고싶은 만큼 항상 내 곁에 있어!





BoA
My Name
My Name
SM Entertainment, 2004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