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31 August 2008

Se7en - 와줘



참 많이 미웠어
너의 모든 게
오래 된 사진 속에
날 보며 웃고 선 고운 네 표정들까지

자고 나면 내게로
돌아 올 거라고
지겹게 너를 잊지 못 하는
내가 더 미웠어

이젠 다 잊을 거란
지킬 수도 없는 약속 하고
너를 보낸 기억에
자꾸 난 지쳐만 가는데 Yeah baby

돌아 와줘 멀지 않다면 (않다면)
아직 나를 사랑한다면 (한다면)
아직까지 난 그 자리에 (자리에)
널 기다리고 있어 Yeah yay

이미 다른 사랑 한다면 (한다면)
벌써 나를 다 잊었다면 조금만 (조금만)
더 기다릴게
더 미워할 수 있도록 Yeah

참 오래 지났지
네가 떠난지
사랑한 기억은 다
첨부터 없었던 일처럼 모두 잊었어

그런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너를 만나던 거릴 걸으면
또 힘이 든 건지

이젠 다 잊었다고
웃을 수도 있단 말도 하고 Yay
너의 기억 하나도
없다고 믿고 지냈는데 Yeah baby

돌아 와줘 멀지 않다면 (않다면)
아직 나를 사랑한다면 (한다면)
아직까지 난 그 자리에 (자리에)
널 기다리고 있어 Yeah yay

이미 다른 사랑 한다면 (한다면)
벌써 나를 다 잊었다면 조금만 (조금만)
더 기다릴게
더 미워할 수 있도록 Yeah

너는 없는데 (너는 없는데)
벌써 떠났는데
너를 잊지 못 하고
니가 꼭 돌아 올 거라고
내게로

믿고 있는 걸 모르고서 (모르고)
널 다 잊었다 믿었나 봐 (믿었나 봐)
난 아직 끝까지
널 미워 못 하고
그리워만 하나봐 Yeah yay

행복하게 살지 말아줘 (오 날 떠나서)
나를 떠나 더 힘들어 줘
다시 내게 오고 싶도록
Baby Baby Baby

(언제라도 내가 생각나)
혹시 내게로 돌아 올까봐
언제나
(난 여전히 이 곳에)
널 기다리고 있어

No comments: